경기 구리시 맛집 '보배곱창'

2019. 12. 21. 03:21맛집

보배곱창 곱창,막창,양

구리하면 곱창

방문 후기

구리시 곱창 골목의 원조를 주장하는 곱창집. 맛있다. 사람이 많다. 새로 신축한 곳도 부산스럽다. 골목 중 다른곳을 찾아도 비슷한 맛이 난다. 맛은 5점 직원친절은 2점 맛이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식당이 깨끗합니다. 무난하고 양이 많아서 좋아요 야채곱창에 소주 캬 음식맛도 좋고 저렴해요 옛날부터 자주 갔던 곳. 구리시의 곱창을 맛볼 수 있다. C 곱창골목의 곱창집 중 하나. 맛은 다 괜찮음. 값과 맛의 가성비 쵝오~!!^^ 곱창 맛이 깔끔하고 냄새안나고 고소한맛이 괜찬습니다 강추

리뷰

우리는 보배곱창으로 가봄 보배곱창 경기도 구리시 검배로6번길 14 상세보기 공사 중인 보배곱창도 있던데 여기랑 같은 곳인지는 모르겠다. 오는 햄미가 제일 늦을 줄 알았는데 우리가 제일 늦었어 구리 이모네 곱창 가려했는데 공사중이라고 셔니가 예전에 먹어봤다는 보배곱창 야채곱창과 순대곱창 중 고민하다가 5명이여서 순대곱창으로 2인분씩 순대곱창 10,000(1인분기준) 순대곱창 2인분 맛있었다 야채곱창먹으러 보배곱창으로 갔답니다. 구리 원조 보배곱창 원조보배곱창 보배곱창 구리보배곱창 야채곱창 구리맛집 곱창맛집 메뉴판 야채곱창 3인분 주문했답니다. 가격도 올랐네요^^ 곱창8,000*3+밥2,000*2+맥주4,000 =32,000원 구리 맛집 : 원조 보배곱창, 배달시켜 먹었어요 :) - 잇님 포스팅 보고 뿅가서 곱창 결정 저희 부부가 먹으려고 했던 곱창은 구리에 있는 보배곱창 직접 갈 것인가 배달을 시킬 것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집에서 걸어서 15분 가면 구리........ 집에 들어왔는데 나가기 귀찮아 보배곱창에 전화했더니 저희집은 가능하다고 하여 배달로 주문했어요 :) (배달비 3,000원 추가함) 원조 보배곱창(구리점) 신랑이 20대 초반 부터 다녔던 곳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특히 야채곱창이 처음엔 냄새 안나다가 못하는 곳은 나중에 식을수록 잡내가 올라오는 경우가 많은데 보배곱창은 식어도 그런 냄새 하나도 안나고 그냥 맛있기만 함 당면은 다른곳보다 좀 더 얇은 당면이였어요. 구리는 '돌다리길 곱창골목'이 유명한데 보배곱창은 이날 처음 가봤습니다 (보배곱창 새로생긴지점 갔는데 줄서서기다렸다가 먹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구리 돌다리 곱창골목에 위치한 보배곱창^^ 가게 위치는 돌다리 곱창골목으로 들어가면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는데요 구리 돌다리 곱창골목 보배곱창... 추천도장 쾅쾅 찍어드립니다^^ 남양주 곱창 보배곱창타운 (돼지피가 안들어간 순대) 3인간의 꿀같은 휴식이었네요 일단 아침 늦게까지 늦잠 푹 저녁은 맛난거 먹으러 고고 남양주 구리 곱창하면 다 안다는 보배곱창타운으로 기대감 엄청 치솟아 출발 여기는 구리전통시장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