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시 맛집 '햇빛촌'

2019. 12. 17. 11:00맛집

햇빛촌 한식

토속적인 분위기의 한식 백반 전문점입니다. 남양주 종합 촬영소 부근에 있는데요. 기와집 외관으로 정겨운 분위기이지요. 현미와 견과류를 넣은 대통밥과 생선구이, 돼지고기, 나물이 나오는 청국장정식이 대표메뉴입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매우 맛이 좋고 전통적이며 쾌적한 곳으로, 이곳 자체의 분위기는 이미 많이하고 있습니다. (원본) Bardzo smacznie, tradycyjnie i przyjemnie, atmosfera samego miejsca robi juz dużo. 좋아요 완전바가지. 맛 드럽게 없음. 두룹나물 향기가 입맛을 확! 땡기게 하네여~^^ 20가지 반찬이 나오는데 집 밥인거처럼 편안하고 좋았어요! 자주가는곳이에요! 사장님이 친절하고 좋으세요! 인테리어가 멋짐 다산유적지 깔끔한맛, 친절한 사장님 8.25.먹음.가격이 너무 비싸요.강남음식값

리뷰

가평 한정식 - 남양주 햇빛촌 간장게장 지난 달 가평으로 여행가는 길에 들린 맛집이 있어 리뷰해본다. 지나가던 길에 네이버에서 폭풍검색해서 가격이나 반찬 등 맛있어보여 선택한 가평 한정식 햇빛촌 메뉴은 위와 같이 다양한 정식들이 있다. 하지만 가평 한정식 햇빛촌의 메인은 간장게장이지 게 1마리가 나온다. 사실 간장게장은 약간 비린 느낌이 있어 아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햇빛촌 간장게장은 비리지 않고, 너무 짜지 않아 내 입맛에 딱 좋았다. 그래서 가는 길에 음식점 많으니 들어가자 하고 갔던 곳 커피는 꼭 이디야 북한강점에서 마시고 가자며 그 주변에서 찾기 시작했는데, 결국 쑤리투어의 첫 방문지는 햇빛촌 가마솥 대나무 밥상 집이었어요 베리랑 아빠랑 신발 신는 동안 대통밥 한정식 햇빛촌 사진 한 장 찍어보구요 아참 넓은 자갈 마당이 있어 주차도 편히 할 수 있는 한적하고 친절하고 맛있는 대통밥 한정식 햇빛촌이었어요 피아노폭포의 여름 풍경 그리고 우리의 맛있는 저녁을 책임졌던 남양주 한식당, 햇빛촌이다. 햇빛촌은 호텔 하이마트 바로 앞, 그리고 피아노폭포에서도 가까운 곳에 있어서 지난번 남양주 여행에 이어 두번째로 들른 식당으로 대나무 쌈밥과 청국장 등, 건강한 밥상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햇빛촌 이름그대로 너무나 이쁜 소담한 곳입니다. 즉석 잡채 정갈하고 깔끔한 반찬에 잡내없이 맛깔진 불고기 친절하신 사장님까지 남양주 맛집 햇빛촌 단골이 될듯하다 오랜시간 남양주 북한강변에서 영업해온 햇빛촌 알게된지는 얼마 안되었는데 종종 갈만한 집이다 분위기 좋고 맛도좋고 친절한 남양주 한정식 맛집 햇빛촌 인근에 멋진 카페들도 많아서 데이트코스로도 좋아보인다 오빠가 가본 적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햇빛촌입니다. 햇빛촌 메뉴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