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수원밥상'

2019. 12. 21. 21:08맛집

수원밥상 한식

방문 후기

밑반찬이잘나오고 쌀밥도 갖지은밥

리뷰

수원 인계동 하면 수많은 이자카야와 포차 그리고 고기집 호프집이 주로 떠오르죠 하지만 인계동 중심가에 왠지모를 친숙한 백반전문점 수원 인계동 맛집 '수원밥상' : 백반전문점 이 있어요^^ 저도 지인분을 통해서 알게된 맛집인데 같이 식사하러 가자며 소개한 인계동 맛집 수원밥상 인계동 맛집 수원밥상 겉모습을 보고.. 기사식당 같은 분위기의 수원밥상 내부 차림표도 벽에 똭 생선구이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많아서 급 안심. 식당이 맛만 있으면되지 옻닭백숙도 있고 여름철이라 그런지 냉면종류도 여러가지 판매하네요 인계동 맛집 수원밥상은 단체로 오시거나 가족단위의 식사도 얼마든지 가능 저희 커플은 서양식 자리에 착석 저번에 먹었던 쪽갈비 김치찜 小 주문 전에는 불고기 전골도 같이 먹었는데 불고기 전골도 맛있더라구요 수원 인계동 맛집 인정 수원밥상 밑반찬이 줄줄이 나옵니다. 드디어나온 수원 인계동 맛집 수원밥상의 쪽갈비 김치찜 등장 비주얼만 봐도 침샘 터져요 수원 인계동 맛집 '수원밥상' 쪽갈비 김치찜 이었습니다 태클사절 16. 05. 31 백반 한 상 맛나게 먹은 수원시청역 맛집, 수원밥상 사실 나도 수원 잘 모르는데, 마담스도 역시나 모른다. 유동인구가 많다보니 주차장들도 많았는데 그 부근에 위치한 곳.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수원밥상 맞은편에 주차장에 주차했는데, 10분에 500원 짱비쌈 주차하실분이라면, 가게에 물어보고 주차하는편이 나을듯싶다. +데이트카드 긁었습니당. 가게이름이 수원밥상이예요. 예전에는 사무실과 가까워서 자주 들리곤 했었는데 오늘은 햇볕이 없어 좀 걸어가더라도 수원밥상을 찾아갔어요. 수원밥상이라 반찬 종류도 맛깔나네요. 정육식당처럼 수원밥상에 고기진열대가 있더라구요. 오늘도 수원밥상에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수원밥상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207번길 39 상세보기 지도가 예전 위치로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