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 맛집 '외백'

2020. 1. 5. 22:57맛집

외백 중식당

방문 후기

ㅇㅇ 추천합니다

리뷰

정통중국요리 외백 <탕수육+짜장+짬뽕> 세트 새로 찾은 공릉 중국요리 맛집 <외백> 이제 중국집은 정해졌다. 오늘의 입맛은 중국. 원래 심원을 가려 했으나 마침 휴무일에 어차피 배달도 안되기에 또 한번 책자를 정독하여 비스름한 중국집들 가운데 예전 기억만 의존한 채 시켰던 공덕관의 쓰라린 실패(?)를 교훈 삼아 검색과 후기를 통해 이게 뭐라고 아내와 철저한 심의(?) 끝에 최종 결정한 외백 결과는 대성공. 바삭하고 질기지 않은 탕수육에 자장면과 짬뽕도 모두 맛있지 배달은 외백, 포장은 심원. 자장면을 면 따로 양념 따로 주는 센스 얼큰하고 매콤한 짬뽕 바삭하고 고소한 탕수육 뭐 해요? _마지막주문 지난 주말, 남펴니랑 외식 메뉴로 결정한 중국음식 남펴니가 간만에 외백에서 먹고 싶은지 몇번 얘기하길래 급 주문했어요 간만에 배달시켜먹은 중국음식, 외백 남펴니가 노래불러서 먹었는데 간만에 먹었더니 맛있더라구요^^ 태릉입구 중화요리집 외백 전 날 술을 거하게 마시고 수요일 낮, 골골대며 찾은 중국요리집 외백 생각치도 못한 상가에 중국집이 있어요. 그 부분만 아니면 외관은 많이 허름해도 맛있었던 중국집 외백 재방문은 모르겠고, 밥은 맛나게 먹었어요 오늘은 한 때는 공부하러, 지금은 일하러 다니고 있는 서울여대 근처 중국집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외백 사실 서울여대 근처엔 음식점이 그닥 없어요... 아파트 단지일 뿐 그치만 여대 배달에 특화된 몇몇 음식점들이 있죠 특히 그 중 중국집 서울여대에 유명한 중국집은 귀빈, 황제, 외백이 있는데요 사실 저는 이번에 외백을 처음 알았어요 저 3개의 중국집을 모두 섭렵한 친구가 외백이 가장 낫다고 하네요 공릉동 중국집 외백 공릉동에 있는 중국집 34곳을 다녀봤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는 곳이에요. 외백 - 메뉴판 외백의 메뉴판인데요. 외백 - 세트 메뉴판 여느 중국집처럼 세트메뉴가 있고요. 외백 - 복짬면 오늘 저의 선택은 반반 메뉴 중 "복짬면" - 볶음밥 + 짬뽕 제가 매운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짬뽕은 칼칼한 맛은 아니에요.

https://mumuabc.tistory.com/entry/사당역-쇼부-쇼부-서초점-그냥-깔끔한-일식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