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맛집 '버드나무집'

2020. 1. 3. 18:23맛집

버드나무집 돼지고기구이

주차50대가능

방문 후기

보통 미국산이라서 안먹었어요 2층이 경사진 계단이라 셀프음식 나르기 위험함 고기의 질,맛이 좋고 서비스도 좋으며 기다리거나 아이들이 놀때 사용할 수 있는 오락기도 있다. 오~~ 신선하고 맛깔난 음식들을. . 서울에서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 굿~~뜨~~!! 2번 까지는 맛있게 먹었는데 3번째는 처음과 같이맛은덜 했닾니다 음식이 정갈하니 맛있고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해요! 고기가 좋지 않네요.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아요. 짱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맛은 보통인데 사람은 왜케 많어? 1시간 가까이 기달려서 비싼 고기 먹고왔음 담에는 절대 안감

리뷰

버드나무집은 세 가지 종류의 죽에 10가지 반찬을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제가 어린시절에도 이곳에 버드나무집이 있었으니 30년은 지났을것 같네요 먹어 본 후 느낀점인데 버드나무집은 갈매기 살이 유명하다고 하던데 왜인지 이유를 모르겠어요 버드나무집을 나서면서 느낀점은 오금동맛집 이라 하기에는 갈비가 독특하게 맛있지는 않지만 이 정도면 무난하다라는 느낌과 셀프코너 음식은 왠만한 음식점 부럽지 않을 맛 아이들과 외식하기에 부담없는 곳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제공되고 이렇게 무료서비스코너(셀프코너)가 마련되어있어서 모자르면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점 팥죽 / 오곡죽 / 호박죽 종류별로 있어서 골라 먹는재미까지 야채도 모자르면 무한리필 돼지갈비 2인분 버드나무집은 고기, 특히 돼지갈비가 맛있어요 :) [진짜 맛있는집만 포스팅하는 uksta의 오늘의 서울맛집추천] 맛 8.1/10 분위기 6.0/10 친절 7.4/10 오금동에있는 버드나무집이라는 고깃집 가보도록하겠습니다 * 오늘의 맛집 나의 오래된 단골집 송파 맛집/오금동맛집 버드나무집 입니다^^ 지금까지 오금동 맛집 버드나무집 이었습니다 ^^ 고교 절친과 고교시절을 보낸 동네에서 저녁식사 어렸을적 오고 가다 많이 본 곳인데 머리 커서(?) 들리게 됐네요. ^^ 버드나무집 02-408-8000 서울 송파구 오금동 127-14 어린이날 모처럼의 가족 등산을 무사히 마치고 동네로 돌아와 가까운 식당으로 저녁 식사를 하러 간다. 오늘 메뉴는 산에 오르느라 힘쓴 아이들을 위해 고기로 오금동 성내천 근처에 위치한 버드나무집 서초구의 유명한 고기집과 상호가 똑같은데 체인점은 아니란다. 버드나무집 02-408-8000 서울 송파구 동남로 309 매일 11:00 - 22:30 고기가 주식인 나는 이번에도 어김없이 고기섭취로 하루를 연명했다. 버드나무집 메뉴가 조금씩 전부 인상되었다. 내가제일 중요시 여기는 김치 버드나무집은 국내산 김치를 사용한다고한다. 서비스좋고 맛좋으면 당연히 가야지 얼마가오르든 아 배고파 <오금동맛집>버드나무집, 갈비가 꿀맛 어제, 점심먹고 쉬면서 뒹구르르 하고 있는데 아빠한테 전화가 왔다 오늘 집에 방문하겠다는... 갑자기 오신다는 친정부모님 깜짝 놀래서 음식은 뭐하지, 아 청소 막 걱정하고 있었는데 엄마가 갈비먹으러 가자고 히힛 딸 바쁘게 준비할까봐 밖에서 먹자는 엄마의 센 우리의 신혼집에서 3분도 안걸리는 버드나무집 이사오고 나서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한 번도 가보질 못했다.

https://momoabc.tistory.com/entry/서울-마포구-상수동-르쁘띠푸-홍대본점-르쁘띠푸-카페

 

서울 마포구 상수동 르쁘띠푸 홍대본점 / 르쁘띠푸 카페

르쁘띠푸 카페 르쁘띠푸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62 상세보기 일명 마카로 사건이 일어난 후 마카롱이 먹고 싶다는 말에 다같이 간 카페 르쁘띠푸 홍대에서 유명한 프랑스 디저트 카페 차와 모카 라떼 카라멜..

mom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