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맛집 '나리의 집'

2019. 12. 15. 06:24맛집

나리의 집 돼지고기구이

삼겹살 파절이 가 맛있는 수요미식회 냉동 대패 삼겹살과 파무침이 인기있는 고깃집입니다. 생고기를 숙성시킨 후 다시 얼리는 과정을 반복하여 쫄깃한 삼겹살의 질감을 낸다고 합니다. 충남 홍성에서 매년 가을에 담가 지하에 보관했다 내놓는 김치와 매콤한 파무침이 고기와 곁들여 나옵니다. 주인 할머니가 손수 띄워 내놓는 청국장은 점심 메뉴로 인기있다고 하네요.

방문 후기

냉동삼겹살에 청국장은 최고 청결은 하지않지만 그래도 맛은 최고 왜 유명한지 모르겠는 얇은 냉동삼겹살! 하지만 한 끼 잘 먹었습니다 한결같은 왜 맛있는지는 정말 모르지만 마약 같다 다만 냉동 삼겹살 먹기 위해 긴 줄과 편안하고 아늑하지 않고 그냥 편한 동네 친구들과 삼겹살에 소주가 필요할때 가는곳 찌개는 무슨맛인지.... 아주좋아요 매스컴 유명세로 대기줄만 길고 그냥 평범한 냉동삼겹살집 (Google 번역) 서울 최고의 돼지 고기 바베큐 (원본) The best pork bbq in Seoul 그냥 오래된 추억 돋는 대패삼겹살집. 파절이랑 밑반찬이맛남~ 냉삼 좋아하는 사람들은 가봐야 할 곳, 파절이가 인상적이다

리뷰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맛있는데 냉동삼겹살? 냉동삼겹살이 아주아주 맛있다는 이태원나리의집 소문으로만 들었는데 내가 오다니 매일 2시에 오픈 우리는 2시 45분 사이에 도착, 다행이다.. 나리의집은 오후 2시부터 영업 주차는 옆 마트 끼고 좌회전 하면 발렛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태원 나리의집 내부는 뭔가 목욕탕 느낌? 타일 보면 꽤 오래된 맛집이란 걸 알 수 있죠. <<이태원 나리의 집>>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5 전화: 02-793-4860 이태원, 한강진 두 역 사이에 위치. 한강진 역에서 좀더 가깝습니다. 딱 1년만인거 같기도하구? 서울역에 내리자마자 달려간 곳은 이태원 나리의집 냉삼, 일명 냉동삼겹살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죠 서울 오면 한번 꼭 간다 (인자한 웃음) 히히 나리의집에서 냉삼 뿌시구 친구집으로 고고 오랜만에 보는 로지씨의 발 언제봐두 너는 사랑둥이구나,, 순둥순둥 예쁜 로지 ( ღ’ᴗ’ღ ) 어제 수다떨고 뭐 한다구 거의 두시쯤 잤는데, 디뮤지엄 weather 전시보러 서둘러 준비준비 전시 관람 시작시간인 10시 맞춰 갔는데두 벌써 줄서서 계신분들 존경해요.. 여러분 요즘 너무너무 더운데 땡볕에서 맛집 웨이팅하기 너무 힘든날씨죠 3 냉동삼겹살이 너무먹구싶고 원래부터 가고싶었던 유명한 냉삼맛집이죠 "나리의집" 소개해드릴게요 :) *가시는길 나리의 집- 돼지고기구이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5 지번서울 용산구 한남동 738-24전화02-793-4860 영업시간 월-토 14:0004:0 대신 힘든만큼 보상은 두둑?하죠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에서 마침 촬영이 끝나서 점심겸 저녁시간이기도해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바다식당" "나리의 집" 엄청 고민하다가 고기로 체력좀 보충하자해서 오랜만에 냉동 대패 맛집 이태원 한남동에 있는 나리의 집에 방문했습니다 이태원 고깃집, 나리의 집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나리의 집의 장점은 맛있는 밑반찬들 파절이나 콩나물?등등 정말 맛있죠 그리고 대패 삼겹살보단 약간 두툼해서 식감이 뭔가 가볍지는 않으면서 삼겹살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리의 집에 들렸다 가면 꼭 몇일내에 다시 가고싶다는 생각이 다시 들정도로 말이죠.. 꼬달리 매장 근처로 갔는데 국내산 냉동 삼겹살로 유명한 나리의 집이 있어.. 바로 들어갔드랬죠 나 리 의 집 나리의집 이태원밥집 이태원맛집 삼겹살맛집 냉동삼겹살 국내산삼겹살 수요미식회 오후 2시부터 영업시작한다네요^^ 삼겹살13,000*4+공기밥1,000*3 = 55,000원 나리의집 수요미식회로 유명해진 냉동삼겹살집 매번 줄이너무길어 실패했던곳 세번째방문만에 드뎌 입성 줄이역시나 길지만 번호표를받아놓고 삼겹살이라 테이블회전도늦는터라 우린 이태원다른곳 구경갔다 유명세로 한번쯤가봐도무방하지만 이날이후 한번도 재방문하지않음 그냥집에서 사서 먹겠음 이집을지나갈때마다 냄새는 끝내줌 이태원 놀러간날, 수요미식회 <나리의집>다녀옴 안녕하세요. •_• 낮에 이태원 구경갔다가, 수요미식회에 소개되었던 냉동삼겹살집 나리의집 에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