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맛집 '내가찜한닭 숙명여대점'

2020. 1. 13. 18:59맛집

내가찜한닭 숙명여대점 찜닭

맛있는 닭집 치즈토핑 엄청난 내찜닭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싸고 맛있는. (원본) Cheap and delicious. 푸짐 (Google 번역) 나는이 요리의 이름을 기억하지 않지만, 그렇게 맛 ️ (원본) I don't remember the name of this dish, but it was so delicious ️ 어느 날 안동찜닭집 앞에 생긴 가게. 사람들이 많다. 젊은 사람의 취향 탓인가? 맛이 월등하지는 않는데 손님은 월등히 많다. 앞 가게 사장님 ㅜ ㅜ

리뷰

내가 찜한 닭 숙명여대점은 숙대입구로 올라가는 오르막길에 자리 잡고 있어요. 이상 내가찜한닭 숙명여대점 소개였습니다

https://kehooi.tistory.com/entry/나눌터-사람이-끊이질-않았던-맛집

 

'나눌터' 사람이 끊이질 않았던 맛집

사람이 끊이질 않았던 맛집 도토리임자탕, 도토리탕수육, 표고버섯탕수육, 도토리전 다 맛있었다 상호 나눌터 지역 한국 순천시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팔마1길 4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5:50~17:00..

ke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