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은평구 맛집 '오광참치'

2019. 12. 16. 15:30맛집

오광참치 일식당

방문 후기

가성비좋은 참치집 서비스가좋은 참치집 맛잇다 만나게^^푸짐하게 일반적인 참치집입니다. 참치의 신기원. 서비스는 쏘쏘. 푸짐하게 양껏 먹을수 있어 좋음 좋아 참치가 예술

리뷰

생일전날 퇴근 후, 아들은 어린이집 하원 후 다같이 찾은 오광참치 연신내역 1분출구에서 7분거리 3호선은 괜찮은데 6호선타고오면 올라오다 지침... 골목에 간판이 있어서 2층이니까 위를 잘 봐야 지나지치 않아요. ♡ 무제한 참치집이나 뷔페의 참치들보면 냉동되어있다가 해동이 덜되서 차가운 참치들이 종종 있어서 안타까웠는데, 갈현동 오광참치는 알맞게 해동이 잘 된 느낌 연신내 오광참치 맛집인정 입에서 살살 녹음요 난 먹을줄만 알지 사실 잘 몰라서 누가 설명해주는게 참 좋더라 참치와 김이 역시 환상의 궁합이죠. 요기 오광참치의 특별한 점 이었어요. 오광참치는 불광동에서 걸어올 수 있는 거리는 아니지만 가까운 곳에 드디어 참치맛집 뚫었네요. 소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안주, 참치 좋은날 술이 빠질 수 없죠 캬 술을 부르는 비쥬얼♡ 초밥도 깔끔하게 나오는 오광참치 다 먹을때 쯤 나온 메로구이 짭쪼름한게 맛이 좋았어요. 남편이 집에 친구들 놀러올 때 마땅히 갈만한 곳이 없어서 그럴때마다 고민이었는데, 앞으로 참치 좋아하는 친구들과는 오광참치로 와야겠어요 고래서 준비해씀돠 연신내 참치 오광참치 누구나 참치는 좋아할거라 생각합니다. 보니 가깝고 리뷰도 좋은 오광참치집을 가게 되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좋고, 특히 사장님이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아서 더 좋은 은평구 갈현동 오광참치 먹방이었습니다. 연신내역 근처에 있는 오광참치 라는 곳이었습니다 바로 오광참치라는 곳인데요 제가 다른 곳에서 먹어본 경험상 위에 보이는 메뉴판 중 오광스페샬급 정도는 되보이는데 오광참치집은요. 연신내 오광참치 맛집 부위별로 즐겨라 어제 폰픽스코리아 회식했슴다 연신내점 발산마곡점 테크니션분들 모두 전체회식날 모임장소는 연신내 참치를 먹을까 장어를 먹을까 하다가 장어는 역촌역쪽에 잘하는데 있는데 불금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엄두가 안났어요 사장님이 처음엔 간판도 안 달았을만큼 아는 사람만 가는 곳 "연신내 오광참치" 위치는 연신내역 7번출구 청구성심병원 지나서 엉터리생고기 맞은편 건물 2층이에요 "연신내 오광참치 메뉴" 제가 사진을 못찍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