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맛집 '고창집'

2019. 12. 16. 00:30맛집

고창집 곱창,막창,양

갈매기살이 맛있는 고창집 23년 전통의 노하우로 고객님께 질과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한방오리백숙이 가성비 갑! 맛있고 좋아요 다만 사람이 많음 ㅋ기 막창이 특히 맛있는 집이에유. 붐비는것에 비해 서비스도 좋고 사장님두 친절하세유. 가장 목 좋은곳에 있어 바깥에서 먹으면서 사람 구경하기도 좋아유. 막창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 파는 곳. 신선함. 특히 갓김치와 김치가 정말 맛있고 서비스로 껍대기도 주기도 함. 막창 같은 경우 생막창을 씀. 신선하고 식감이 매우 쫀득하고 좋다. 대신 잘 못 익히면 먹고난 뒤에 비린향이 남. 엄청 붐비는것치고는 직원들 서비시가 훌륭함 갈매기살에 소주한잔!

리뷰

뭔가 을지로 골뱅이골목 생각나는 이골목 정겹고 추억돋는다 운좋게 웨이팅없이 고창집에 앉을 수 있었다 지인의 추천으로 고창집에 다녀왔어요 지금까지 구로척추병원 목동자생한방병원이였습니다^^ 고창집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가길 7 상세보기 아침과 점심도 먹지 않은 가여운 몸을 이끌고 지하철 5호선을타고 오후 3시 12분 종로3가역 도착 종로3가역 6번출구를 나와서 소연이를 따라 굶주린 배를 움켜쥐고 고깃집으로 향한다. 예전에 고창집에서 고기를 먹은적이 있었다. 오늘의 식도락 끗- 종종 가던 고창집인데 그사이에 수요미식회를 타버렸네요 사람도 많아지고 정신도 없어지고 오늘도 많은 사람들이 고기를 구워먹고 있었습니다. 고창집은 분위가 딱 한잔하기 좋아서 더 좋은집 같아요 아직까지는 꽤나 더워서 불앞에서 먹는게 좀 힘들긴 했는데 수요미식회 여파가 조 금 가신 후에 다시 고창집을 찾아야 할것같아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옥자가 자주 다니는 "고창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기까지가 종로3가 갈매기골목의 맛집 "고창집" 소개였구요. 나는 그냥 고기골목으로만 알고갔지 간판들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올릴려고 검색해보니 미갈매기살,서대포집,광주집,고창집 등등 여러 집들이 뜸 ^^ 여기는 어딜가나 다 거기서거기라 생각하고 자리잡은곳이 고창집 (아마도 고기 대주는곳은 다 같은곳일듯 ) 진짜 꽉 찻었는데 어느정도 사람이 빠진후... 이런 풍경임 ^^ 어떤 맛일지 감이 오지유 여 그렇게 여기 저기 갔지만 다 외부에서 덥게 먹어야해서 실내가 있는 고창집으로 결정 고기를 밖에서 오랜만에 먹어서 저 가격이 비싼건지 싼건지 모르겠지만, 그냥 비싸게 느껴짐 그리고 고창집에서는 갈매기를 먹어야 한다고 직원 아주머니께서 말씀해 주셔서 갈매기 2인분 시켰다. 사진은 익선동 고기골목 고창집 . Photo by. KENSOBLUE 2018. 1991년 부터 근무를 하셨다고 하니.. 내 나이보다 더 오래 된 가게다 사진은 익선동 고기골목 고창집 . Photo by. KENSOBLUE 2018. 기본 찬. 진짜 거짓말 안하고 김치 + 갓김치 너무 맛있다. 놀람 사진은 익선동 고기골목 고창집 . Photo by. KENSOBLUE 2018. 이모님 추천으로 바로 에어컨 앞에 앉았는데, 불들어 오니까 엄청 더웠다 하.. 사진은 익선동 고기골목 고창집 . Photo by. KENSOBLUE 2018. 맹구가 센스있게 기름장 해달라고 해서 기름장 마늘 구우면서 고기를 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