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맛집 '곱창고 계양구청점'

2020. 1. 7. 02:40맛집

곱창고 계양구청점 곱창,막창,양

대한민국 NO1 한우곱창전문점 곱창고 인천 계양구청점입니다. 곱창은 요리다 곱창고

방문 후기

저렴하고 맛이 좋아요 서비스도 맛도 괜찬음 단 직원이 별로없어서 사람많은시간엔 음식나오기까지 너무 오래걸리고... 직원분들도 지쳐보이심.... 나는 갠적으로 싱싱한 부추 리필되는게 좋았음. 곱창이랑도 먹고 서비쓰 찌개에도 넣어먹고. 도시락 볶음밥에도 넣어먹음. 아 참고로 볶음밥없고 옛날도시락 통에 나오는 볶음밥인데 매우 싱거웠음. 친절하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잇고 서비스도 괜춘합니다~ 양은 많은지 잘 모르겟음ㅜ 사람 북적이지 않아서 좋지만 공용 화장실이라서 뻘쭘함 맛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네요

리뷰

각 지점별 맛도 알겠음 내가 가장 애정하는 곱창고 계양구청점 새벽 5시인가 6시까지 한단다 맞나? 곱창고 계양구청점은 까치공원 까치공원에서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있어요 자글자글 익어가는 모듬 곱창들 저는 저 염통이 넘나 좋은것 완전 쫄깃쫄깃하고 >< 다 익어서 쉐킷췌킷 폭풍흡입했어욬 곱도 가득 들어서 톡톡 터지는게 고소하고, 염통도 정말 쫄깃하고 일단 신선하고 누린내도 하나도 안나는게 정말 맛있었어욤 강추강추 그리고 1인분 추가주문 순두부 1인분도 추가여 왜냐면 무료니까>< 넘나 맛있엉 진짜 곱창이야기보다 열배더 바로 곱창고 계양구청점 인데요 곱창고 계양구청점 인천광역시 계양구 오조산로45번길 16 여흥프라자 104호 지도보기 1차로 갔던 곳은 계산택지에 있는 곱창고 얼마전에 화사가 곱창을 야무지게 먹는 방송을 타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다 곱창고 계양구청점이에요. 곱창고 계양구청점 내부에 있던 에어컨에 붙어 있던 알림이에요. 그러나 오늘은 곱창구이를 먹으러 왔으니 패스 곱창고 계양구청점 내부 사진이에요. 아는 지인이 곱창고 계양구청점만 방문하면 도토리묵 국수를 먹는다고 하는데, 이제 그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제가 염통을 원래 별로 안좋아하는데, 곱창고 계양구청점 염통은 양념이 맛있게 베어서 다 먹었어요. 곱창고 계양구청점,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https://xuhooni.tistory.com/entry/서울-광진구-맛집-능동아구찜

 

서울 광진구 맛집 '능동아구찜'

능동아구찜 아귀찜,해물찜 1984년도 개업. 2010년도 2층 연회석(총60명 착석가능) 확장 오픈하며, 총 30년 이상 노하우가있는 찜 전문 식당입니다. 주차o 포장o 예약o 배달o(배달의민족→배민라이더스→능동아구찜..

x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