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 맛집 '최고집손짜장'

2019. 12. 13. 05:58맛집

최고집손짜장 중식당

수타면으로 만든 짜장면의 맛이 일품인 집이다. 면이 통통한 것이 씹는 맛이 좋다. 달콤한 소스가 가득 담겨져 나오는 탕수육은 바삭하여 담백한 맛이 좋다.

방문 후기

맛은 있는데 좀 비싸다. 맛있어요~! 24시간이라 야밤에 술 한잔 하기에도 딱이네요~~~ㅎㅎ 식사론 짬뽕이랑 볶음밥 좋구요~ 여름에 콩국수 수지 맛집이네요~~ 항상 외국손님들이 좋아함 짜장면..짬뽕의 끝판왕 좋아 서비스는 그럭저럭. 맛이별루.. 짬뽕에 파프리카가 있는데 씹으면 맛이 너무 강합니다 ㅠㅠ 24시간 음식점이여서 그냥 그런지 알았는데 진짜 맛있어요. 여기 이편한 자리 있을때부터 가끔 갔았는데, 짬뽕 맛이 점점 안좋아집니다. 예전엔 백현동 최고집 손'짬뽕' 대비 맛이 70%수준이었다면 요즘은 30%도 안 되는 것 같습니다. 낙지짬뽕에 낙지와 해산물들이 국물과 전혀 따로 놀고 비릿하기까지 합니다. 탕수육 작은사이즈가 있는게 그나마 좋은점이었는데 그것도 양은 그대로에 가격만 확 올랐네요.

리뷰

수지맛집 24시간 최고집손짜장 제가 그동안 조절하느라 한동안 못먹었던 면종류들 친구들이 모임때 뭐먹을까 물어보길래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짜장면과 짬뽕이라도 말했더니 다들 한바탕 웃네요
마침 이쪽 근방에 수타손짜장 유명한곳이 있다며 이왕 먹는거 잘하는집서 먹자고 해서 수지맛집 최고집손짜장에 다녀왔답니다
수지맛집 언제나 그자리를 지키며 24시간 운영되니 아무때나 편하게 갈수 있는곳 최고집손짜장 오래도록 그맛이 기억날듯 하네요
주로 가서 먹는 곳이 있지만 거리가 좀 있어서 바로 앞 동네서 해결하기로 톡방에 동네언니들에게 SOS를... 남편도 회사 직원들에게 물어보고 간 곳 바로 최고집손짜장 이른 점심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오픈하자마자 들이닥친듯하다.
그래서 입소문이나 추천 받아 골라골라 가게 된다는... 이번에 알게 된 상현동 맛집 최고집손짜장 앞으로 자주 오리라 광교점도 있네? 다음엔 광교점을 가봐야겠다
수지 상현동 중국집 최고집 손짜장 손짬뽕 수타면이라 면발이 쫄깃해요.
최고집 손짜장에 몇번 왔지만 직접 뽑는 수타면이라는걸 처음 눈으로 확인했네요.
오징어가 너무 예쁘게 칼집이 각종 야채와 해산물이 다양하게 들어 있는 짬뽕 최고집손짜장의 짬뽕은 국물맛이 아주 맛있다
수지 최고집손짜장 24시 일요일만 휴무라고 합니다.
간짜장 1개 그냥 짜장 1개 주문이염^^ 간짜장샷 간짜장 짜장샷 내꺼 짜장샷 면발이 탱글탱글 마시썸 단맛이 조금 있고 양파의 시큼한 맛도 약간 있꽁 간짜장맛도 다름 더 식감이 있고 고기도 조금 더 들어가있는등 그리고 양파향이 더 강함. 최고집손짜장 오늘도 한끼 잘묵었습니다. ^
주차장은 앞이랑 뒷편에 하면되욤 만현로짜장 수지손짜장 상현동짜장면 최고집손짜장 수지구짜장면 성복역짜장면 성복동짜장면 최고집손짜장수지점 수지 중국집 상현동 맛집 최고집 손짜장 손짬뽕 - 수타면 포장, 회식장소 띵호아(挺好) 어서 오라는 듯 두 팔 벌려 환영하는 인형. 차이니스 레스토랑이 24시간 영업을 한다네요.
24시간 영업하는 수지 중국집 상현동 맛집 최고집 손짜장 손짬뽕 단 일요일은 야간에 쉰다고 합니다.
운동회뿐 아니고 학교 졸업식 날에도 짜장면집을 갔는데... 이곳 최고집 손짜장 손짬뽕집에서 회식해도 좋겠더군요.
수지 중국집 상현동 맛집 24시간 영업 최고집 손짜장 손짬뽕 졸업식에는 상현동 맛집 최고집 손짜장 우리나라는 매년 2월이면 졸업식을 하던 것이 관례로 알았는데 언제부터 바뀌었는지 중 고등학교가 요새 졸업을 한다.
그래서 굶주린 배를 쥐고 검색과 분석끝에 만나게 된 풍덕천동 최고집손짜장 수지 수타짜장맛집 최고집손짜장 우선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좋았고 가족단위로 온 손님들이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