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이천시 맛집 '청학동한정식'

2019. 12. 27. 03:01맛집

청학동한정식 한정식

이천쌀밥맛집 현지인이 줄서서 먹는 청학동 한정식

방문 후기

반찬 하나 하나 다 맛있고 가격도 딴데 비해 저렴해요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점심시간 살짝 피해서 가는편이에요. 돌솥밥이 조금 늦게 나와 기다리기 힘들었지만, 반찬도 간이 다 적당하고 맛있고, 보쌈과 게장도 맛있었어요. 다음에 이천을 가게 되면 또 여기로 갈 것 같아요~! 나름정갈하고 친절하고 맛있었다. 좌식이라 조금 불편..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깨끗하고 정갈한 한식당 이천을 우연히 지나치던 길에 이천쌀밥 먹고 싶어 SNS검색해보고 찾아간 집. 기대 이상이었고 2시간전에 천서리막국수촌에서 막국수를 먹은지라 배가 꺼지지 않은 상태에서도 깔끔하고 정갈해 보여 그 많은 반찬을 다 맛보았다 . 직원들 무척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룸에서 기분좋게 식사할수 있었다. 돌솥밥이 아주 구수하고 맛있었고 음식에 정성이 느껴졌다. 양과 맛 다잡았다. 후회는 없음. 가성비최고 전 여기 완전 추천입니다 친절하고 맛있고 이번엔 음식이 쫌 식어 나와서 그것만 아쉬웠서요 맛최고 깔끔 이천명물

리뷰

허영만 선생님의 만화 "식객"에 나왔던 그 밥집 청학동한정식입니다. 그럼 만족했던 청학동한정식부터 소개하고 뒤이어 이천돌솥밥은 간단히 비교하고 넘어갈까해요 이천 쌀밥이 주인공인 만큼 밥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청학동 한정식 추천해봅니다 가격대비 그만하면 좋은거 같아요 이천맛집 청학동 한정식 _ 이천은 쌀밥이 맛있긴 하네. 이천맛집 청학동한정식 외관 비가 안 왔더라면 나가서 이쁘게 찍었을 건데. 비가 너무 와가지고 외관 찍을 생각도 못 했어요 메뉴 고르기 이천맛집 청학동한정식 메뉴 청학동 정식 / 특정식 이렇게 있었는데. 정식도 많은데, 특정식은 얼마나 많을까 싶어서 그냥 기본으로 시켰어요 이천맛집 청학동한정식 한상차림 오졌다 이천맛집 청학동한정식 돌솥밥 등장 밥을 먼저 긁어서 그릇에 퍼놓고 물을 부어 누룽지를 만들었어요 오늘은 그래서 한국 음식 좋아하는 분들에게 소개 해드릴 청학동 한정식 처음 음식점 입구나 실내외 보면... 명성에 비해 좀 작은 규모의 평범한 식당이랍니다. 청학동 한정식은 쌀밥 좋아하시는 분 한식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실망 하지 않고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한상차림 받아보고 싶다면 경기도 이천 가실 기회 있음 방문 해보세용 맨날 즉석 식품이나 먹다가 오랜만에 밥다운 밥 먹구 밥 힘좀 낼 수 있겠네용 밥하는 시간이 있으니 성격 급하신 분은 기다리지 않으시려면 예약 하시구요 허영만의 식객에도 나왔다는 이천쌀밥맛집 이천 청학동 한정식에 갔다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 음식점은 청학동 한정식.. 이유는 간단하다.. 이런 이유로 대로의 쌀밥집은 일부러 방문을 피하고, 조금 구석진 곳에 위치한 청학동 한정식을 종종 방문한다.. 그런 점을 고려하면 최소한 청학동 한정식의 반찬은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었으니, 그것만으로 메리트가 있다는 생각이 든다.. 만일 제대로 된 한상을 받고 싶다면 인당 최소 3만원은 줘야 모든 반찬의 퀄러티가 보장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천에 방문했을 때 그나마 괜찮은 이천쌀밥 가게를 찾고자 한다면 청학동 한정식은 어쩔 수 없는 대안이 될 거 같다는 말로 마무리 하고자 한다... 30여 가지의 반찬(정확히 세어보진 않음)과 이천쌀로 갓 지은 솥밥이 맛있는 곳, 경기도 이천 "청학동한정식" 호법면에 위치한 이천프리미엄아울렛을 종종 가는 편인데, 늘 그 근처에서만 밥을 먹다가 이번엔 조금 더 들어가보았다.

https://foodfinders.tistory.com/entry/서울-중구-맛집-포춘레스토랑

 

서울 중구 맛집 '포춘레스토랑'

포춘레스토랑 양식 광희동 1가 소재의 레스토랑 포춘입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위대한 러시아 음식 (원본) great russian food (Google 번역) 아주 좋은 위치, 나는 모두에게 조언한다. 고기는 완벽하게 준..

foodfind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