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 맛집 '흥부골숯불갈비장안2호점'

2020. 1. 5. 03:56맛집

흥부골숯불갈비장안2호점 육류,고기요리

방문 후기

그냥 별5개 여기는 장안동인데 서비스가 굉장히 좋아요 내가 직접 구울 필요가 없고 냉면은 서비스 본가 근처이고 친구들이 많이 거주하는 관계로 자주가는 편이네요 고기도 직원들이 구워주시고 근처의 또 다른곳과 쌍두마차를 이루는 곳임 양념이나 기본 찬이 조금 강하지만 부담없이 먹기는 괜찮은곳이네 진짜 뼈가 붙어있는 전통돼지갈비. 냉면은 Free. 고기 질도 좋고 맛도좋네요 직원들도 친절하구요 고기 먹으면 냉면서비스 (고기도 구워줌) 냉면은 비냉으로

리뷰

저희 아빠도 자주 가는 곳이고 남자친구도 몇번 맛있다고 추천해준 집이였는데 어제 드디어 다녀왔습니당 흥부골숯불갈비장안2호점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149 상세보기 저는 2호점에 다녀옴 장안동 흥부골 갈비 메뉴판 돼지 왕고기 2인분 주문했어요 캬.. 노릇한거보소 어서 내입으로 들어와 참고로 이 집은 공기밥 시키면 된장찌개 1개가 무료 그리고 계란찜까지 서비스 보글보글 된장찌개와 계란찜만 있으면 공기밥 한그릇 뚝딱 크.. 진짜 군침도는 비쥬얼 곧이어 등장한 비빔냉면 양념에 면이 잘 묻도록 쉐킷쉐킷 섞어줍니당 비빔냉면에 고기 하나 싸서 와구와구 꺄룩>_< 피곤한

https://bubuxyz.tistory.com/entry/공덕-파리바게뜨-띠아모-공덕-띠아모-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