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강화군 맛집 '삼복호'

2020. 1. 4. 22:38맛집

삼복호 생선회

강화도횟집 생선을 직접 잡아서 운영하는곳 바닷가에 위치한 삼복호라는 배로 직접 잡아 운영하는 소문난 횟집입니다. 각종 tv방송 출연(수요미식회,생방송투데이,생생정보통,오늘저녁 등등)으로 맛을 인정 받았으며 절대 많은 돈을 들여 과대광고나 허위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가족끼리 하는 운영방침으로 다른 곳 보다 저렴한 회 가격과 친절함까지 겸비한 횟집입니다. 각종 코스메뉴와 알짜배기로 즐길 수 있는 단품메뉴까지 메뉴선택의 폭을 넓혀 좀 더 다양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만족스럽습니다 서비스도 맛도 모두 만족합니다 새콤달콤 맛있게 먹은 시원한 물회가 아직도 생생하네요. 이제 물회 먹을 시즌이 돌아오네요. 옛추억 떠올리면서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 고려산 진달래 축제 구경 갔을때 정말 좋았어요. 진달래 만개한 장관도 보고 선두리 갯벌도 보고 삼복호에 배터지게 먹고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어요 서울에서 가까워서 강화도 자주 가는데 식사하러 들리는 곳 중에 하나에요. 계속 가는 이유 있겠죠? ^^ 강화도에 이만한 곳이 없죠. 만족하는 곳입니다. 모듬회도 일품 제철 스끼다시도 좋고 삼복호에서 먹었던 쭈꾸미 샤브 생각나네요 암만가봐도 이런데 없어 소개하고 칭찬 받았어요 또 쐬주한잔 생각나네

리뷰

강화맛집 선두리갯벌과 동막해수욕장이 가까운 삼복호 다녀왔어요 네이버 플레이스 정보에 의하면 배이름이 삼복호라고 하네요. 저는 강화도 선두리 삼복호에서 물회 맛본 이후로는 다른 곳에서는 손이 잘 안가요. 새벽에 여기 부자가 삼복호라는 배를 타고 직접 바다에 나가서 조업을 하신답니다. 이런 어마어마한걸 먹게 되다니 삼복호 대단하지요? 강화도 횟집 삼복호에서 물회와 제철 해산물로 여름 보양하시면 건강해지실겁니다 요즘 돌돔은 물론이고, 감성돔까지 양식되는 시대에 자연산회를 맛보기란 쉽지 않죠 그런데 여기 삼복호에서는 자연산호를 맛볼 수 있죠 그것도 진짜로 말입니다. 이날 강화도 맛집 삼복호에서 정말 맛있는 음식 원 없이 먹고 왔네요 산두리 포구에 가면 이렇게 비슷한 이름의 횟집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데 여기서에 맛 좋은 한 곳을 고르기란 쉽지 않죠 그런데 삼복호 여기가 진짜죠 왜 강화도 맛집 중 삼복호가 진짜냐면 말입니다. 너무 멋진 곳이죠, 제가 삼복호를 좋아하는 이유는 단 하나, 바로 솔직하고 정갈하게 나온다는 것 음식에 쓸데 없는 멋을 부리지 않고 재료가 가진 초고의 맛을 살리죠 아직도 직접 배를 몰고나가 강화도 앞바다에서 고기를 잡기 때문에 운이 좋은 날에는 자연산 회를 맛볼 수 있기도 하고요, 열심히 돌아다녔더니 배도 고프고 해서 선두리에 있는 삼복호를 찾아갔습니다. 이날 삼복호를 방문한 목적이었던 물회입니다. 강화도의 명물 삼복호 답게 하나하나의 식재료가 최상급입니다. 잠시 갯벌도 보여서 풍경사진도 몇 장 담다보니 또 오후 시간..서울에서 밥 먹고 부산으로 내려오면 너무 늦을거 같아서 여기에서 미리 이른 저녁식사를 하고서 삼복호횟집으로 들어가봅니다 강화도 맛집 삼복호 횟집에 들어가서 자릴잡고서..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카페-투모로우-전주카페-전주-전망카페

 

'카페 투모로우' 전주카페 전주 전망카페

전주카페 이곳은 전주의 투모로우라는 카페인데 여기가 좋은 이유는 옥상테라스가 있어 한옥마을에 전경을 빠짐 없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박하지만 분위기가 있는 카페입니다~! 원래는 전주에 더 유명한 전..

feedstory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