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맛집 '아티장베이커스 한남점'

2019. 12. 18. 06:04맛집

아티장베이커스 한남점 베이커리

사워도우가 맛있는 빵집 담백하고 심플한 빵을 위주로 만드는 베이커리 전문점이다. 오전 10시에는 바게트, 11시에는 치아바타와 크로아상, 12시에는 사워도우, 포카치아, 식빵 등이 구워져 나온다. 시간을 맞춰가면 갖 구워 나온 빵을 맛볼 수 있다.

방문 후기

빵을좋아해서 찾아가봄 주차하기는 힘들어서 몇바퀴돌고 겨우삼 자극적이지않은빵 와이프가 좋아했음 단백하고 식감이 매우훌륭한 크로와상이 인기다. 그외에도 치아비타도 훌륭하다. 달콤하고 화려한 빵집이 아니다. 빵 자체의 식감이 좋고 담백하고 고소한맛이 일춤인곳이다. 일반프랜차이즈 빵집과는 차별화된 특화된 빵집이다. 개인적으로 이러한 빵집이 더욱 성장하고 확장되었으면 한다. 기업화된 제빵은 공장형으로 일관된 맛에 소비자의 입맛을 단순화시키는듯하다. 눈 가리고 아무 빵을 가져가도 다 맛있는 집.. 주차 안됨 보기 보다 들어가면 께꿋하고 두고두고 먹어도 맞있드라고요 발효종. 치아바타. 크루아상 기본적인 빵들이 기본이상 함. 크로와상 먹어본 중 최고. 주차가 불가라 걸어다닐때나 가봅니다 담백하면서도 풍미가 좋은 제대로 만든 빵을 맛 볼 수 있는 곳. 천연 발효종으로 만든 라우겐 크로와상, 올리브 치아바타, 버터 프레첼, 탕종 단팥빵(찰기가 있고 직접만든 팥앙금은 고소하고 많이 달지 않아 먹기좋음.) 등이 추천 메뉴. 가게에 들어서면 코 끝을 간지르는 자극적이지 않은 빵 내음이 기분 좋게 만들어 주는 곳. 직원분들 모두 매우매우 친절. 주 건강하고 맛있는 맛. 비쌀거 같은건 저렴하고. 쌀거 같은건 비싼. 이상한 느낌 독일크라상 빵은 아티장

리뷰

아티장베이커스 한남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18길 26 상세보기 2018/06/08 한남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아티장베이커스" 베이커리의 세계는 정말 끝도없이 넓지만... 개인적인 취향은 확고한 편이다. 브라우니도 맛나고 크로아상도 바삭 폭신 쫄깃 귯귯 아티장의 지금은 맛도 친절도 귯? 한남동에 가면 꼭 들리고 싶은 빵집,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아티장 베이커스 한남점 :) (예전에 갔을 때도 사진을 담아오긴 했는데 기록을 안해둔듯) 이곳에서 사간 크루아상을 남편이 너무나도 맛있게 먹어서 한남동 간 김에 빵집에 같이 갔다. 제가 간 곳은 아티장베이커스 한남점이고 본 매장은 서래마을 카페거리에 있는 것 같아요. 아티장베이커스 한남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18길 26 지도보기 외관은 붉은 벽돌 느낌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아티장베이커스 한남점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들러서 기본 크로와상을 먹어보고 싶어요 아티장베이커스 한남점 내부 매장은 보시는게 다입니다. 아티장베이커스 한남점 내부 아티장베이커스의 빵과 앞서 소개해드렸던 겐츠베이커리의 빵은 양극단에 있다고 할까요??